SUSTAINABLE
PRODUCTION
Together we’re better for people, animals and nature

우리는 함께 협력할 때 가장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파트너들과 함께 연계된 모든 제조 과정에 있어 긴밀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서로 수많은 이메일과 전화통화를 하며, 직접 얼굴을 맞대고 협의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분명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가치 있는 일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수 십년 동안 관계를 구축해왔고, 그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워왔습니다. 신뢰와 존경은 우리와 파트너들에게 있어 단지 ‘이익’ 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근간입니다.

피엘라벤 행동 강령

우리가 어떻게 일해야 하며, 어떤 것들을 성취하고 싶은지 명확하게 알 수 있기 위해서는 공통적인 언어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우리의 행동강령(Code of Conduct)를 만든 이유입니다. 이 문서는 어떻게 우리가 사업을 하는 지와 결코 타협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담고 있으며,공정무역협회(Fair Labor Association)의 작업장 행동강령과 인권, 동물복지, 환경 보호, 지속가능 개발 및 반부패에 관한 내용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협력사들에게 행동강령의 완전한 준수를 위해 지속적인 훈련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독립된 제3자 기관은 정기적으로 협력사를 방문하여 감사를 진행하고, 만약 이슈가 있을 경우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이것이 협력사들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협업

우리는 고립되어 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통의 목표를 많은 아웃도어 의류 협회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함께 작업 환경을 개선하고 환경 영향을 줄여나가며, 부정부패를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가능 의류 연합(Sustainable Apparel Coalition, SAC)의 멤버이며, 이 그룹은 80개 이상의 의류와 신발 기업들 그리고 비영리단체로 구성된 폭넓은 산업 그룹입니다. 이들과 함께 우리는 정보와 성공사례들을 공유하고, 산업으로 인한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협업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우리는 공정노동협회(Fair Labor Association, FLA)에 가입했습니다. SAC와 마찬가지로 FLA는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모인 조직이지만, 전세계의 작업자의 권리와 작업환경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FLA는 우리에게 전세계에 있는 윤리적인 협력업체들을 찾고 개선시킬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UN의 역할은 기후변화부터 인권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사안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UN의 힘은 협업으로부터 나오며, 이는 우리 모두가 함께 할 때 만들어갈 수 있다는 믿음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가입한 UN 글로벌 컴팩트(Global Compact) 역시 UN과 기업간의 파트너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UN 글로벌 컴팩트는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관한 10가지 원칙을 표방하며 기업의 사회책임과 윤리경영을 통한 지속가능 경영의 추구를 추진하는 UN 산하 국제기구로 가입한 멤버들은 이 원칙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기후보상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는 우리의 환경 영향을 줄여나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완벽하게 우리의 모든 배출을 없앨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몇 몇 제품들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배출한 만큼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대책을 세워 실질적인 배출량을 줄이는 기후 보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에코쉘 같은 의류들이나 피엘라벤 클래식 트렉, 비즈니스 출장 같은 것들입니다. 또한 우리의 탄소배출을 보상하기 위해 우리는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들은 UN에 의해 검증을 받고,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와 같은 독립된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 프로젝트 평가기관의 감독하에 운영됩니다. 골드 스탠다드는 60개 이상의 비영리단체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 안에는 그린피스와 WWF(세계자연기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2020년까지 CO2 배출을 25% 줄이고, 2025년까지 완전한 탄소 중립을 이루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