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EN
Master the layering technique
레이어링 기술 마스터 하기

우리의 중요한 목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으로 나가서 위대한 아웃도어에서 당신 자신 만의 온도 조절을 마스터하기 위해 슈퍼 영웅의 자질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은 겹쳐 입기(레이어링)에 달려 있습니다. 레이어링 기술은 간단합니다. 베이스, 미들, 아우터, 강화 레이어 등 네 가지 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너무 덥거나 차가운지에 따라 더하거나 벗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레이어에 따라 적합한 작업이 있고, 장거리 트레킹을 위해 모든 것은 타이트하게 패킹되어야 하기 때문에, 각 레이어는 멀티 기능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베이스 레이어
베이스 레이어는 피부에서 발생한 수분을 밖으로 내보내 주어, 몸을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해 줍니다. 울과 합성 기능성 소재들이 최적의 소재입니다. 반면 면 소재는 여기에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미들 레이어
베이스 레이어에서 온 수분을 흡수하고, 보온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장 쉽게 입고 벗게 되는 레이어 입니다. 울이나 합성 기능성 소재로 된 것을 추천 합니다.

아우터 레이어
아우터 레이어는 정말 기능적이어야 합니다. 방수와 투습, 방풍 기능을 갖고 있어야 하고, 따뜻하고, 너무 덥지 않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소재도 중요하지만 디테일도 중요합니다. 통기 조절부와 후드는 당신의 온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뛰어난 부분 입니다. 만약 하드쉘 의류가 필요하다면, 우리의 에코쉘 제품군을 추천합니다.

강화 레이어
이것은 당신이 오랫동안 아웃도어에 머무를 경우 체온 유지를 위해 필요한 레이어입니다. 강화 레이어는 아우터 자켓 바깥쪽이나 안쪽에 (비나 눈이 오는 환경인지에 따라 다름) 겹쳐 입을 수 있습니다. 다운이나 합성 충진 소재로 된 제품이 이상적입니다.

바지의 경우 짚-오프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착용한 다면, 긴바지 또는 반바지로 변형하여 입을 수 있습니다. 헤어 밴드나 넥 게이터는 귀와 목 주변을 감싸 줄 수 있고, 다운이나 합성 소재의 조끼는 작고 패킹 부피가 적어 필요할 때 추가적인 보온 기능을 갖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