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한 피엘라벤 성명  읽어보기
KANKEN

1878 - 칸켄
학생들의 무거운 가방으로 인한 허리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개발되었던 것이, 이제 스웨덴 디자인의 아이콘이 되다.

간결한 사각의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 그리고 실용적인 수납구조 백팩입니다.
학생들의 무거운 책가방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 졌던 이 사각형의 가방은
어느새 스웨덴의 학교를 넘어, 전 세계인들에게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1978년 처음 런칭한 이래로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칸켄은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이는 밀리언셀러 입니다.
칸켄의 다양한 컬러들은 함께 코디하기 좋으며, 서로 다른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빈티지하게 변모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잇으며, 일상과 여행 어디에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RE-KANKEN

이제 자연과 환경을 위한 피엘라벤의 오랜 서스테이너빌리티(Sustainability)의 노력과 열정은
칸켄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인 리칸켄으로 이어집니다.

11개의 재활용 음료수 플라스틱 병은 이제 물과 화학약품, 에너지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스핀다이(Spin Dye)기술로
더욱 새롭고 친환경적인 칸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칸켄은 그 자체가 매력적인 백팩이지만 또한 더 나은 환경을 위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자연 없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KANKEN ART

Not a just Backpack, Now a piece of Art
백팩에서 시작해 작품이 되기까지

아마도 간결한 디자인 덕택이었을까, 이 심플한 백팩은 많은 짐과 당신의 아이덴티티까지 담아내었습니다.
1978년 출시 이래로 칸켄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클래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스웨덴 디자인 협회는 칸켄을 단순한 백팩이 아닌 예술 작품의 반열에 올렸습니다.







SHARE :